올가을 꼭 가야만 하는‘머스트씨(Must See) 투어’ 새로운 가을의 정취, 대구에서 만끽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9-13 13:59

본문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군위군 편입과 팔공산 국립공원 승격을 기념해 가을에 떠나기 좋은 대구여행상품 ‘머스트씨 투어(MUST SEE TOUR)’를 기획해 운영한다.


▲ 머스트씨(Must See) 투어
 

‘머스트씨 투어’는 3대 문화 관광진흥사업(5개년도)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종합 여행상품으로 가을 시즌을 맞아 대구에서 꼭 가 봐야 하는 대표 명소를 연계한 당일 여행상품으로 이달 9일부터 10월 말까지 운영된다.


특히 올해 ‘군위군’이 대구광역시로 편입(’23.7월)되고 ‘팔공산’이 한국의 23번째 국립공원으로 승격(’23.5월)되어 해당 코스가 포함된 상품을 중심으로 관광객들에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은 서울, 부산에서 기차와 버스를 타고 출발해 대구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코스로 총 8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삼국유사테마파크, 군위 사유원, 서문 야시장, 김광석 거리 등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를 각 상품별로 방문할 수 있으며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스냅 투어, 대구의 옛 정취를 담은 레트로 여행과 같은 독특한 테마도 구성되어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이번 투어는 서울, 부산 등 타 지역의 관광객들에게 대구의 관광자원이 확대되고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되고 있음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존의 도심 여행지 대구 이미지에 더해 자연친화적이고 역사 문화의 중심도시 대구의 매력을 확산시키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스트씨 투어 상품은 삼삼한대구여행 홈페이지(www.삼삼한대구여행.kr)와 각 협력 여행사 홈페이지(서울(수도권) : 해밀여행사, 아름여행사 / 부산(경남권) : 은성여행사)를 통해 신청,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