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정효경 회장과 임원진, 경북도에 고향사랑기부금 700만원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2-06 21:48

본문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정효경 회장과 정재호․김태철․설진현 부회장, 장석영․박기열․김대영 이사는 지난 3일 경북도를 찾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각각 100만원씩 모두 700만원 기부했다.

이노비즈 :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 고향사랑기부금 700만원 기탁(사진=경북도)
 

올해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기술평가 기관으로 지정된 이노비즈협회는 우수 기술을 보유한 이노비즈 기업 중심의 수요를 발굴하고, 특허 가치·기술특례 상장·R&D 기획지원·투자기관 의사결정·금융기관 여신 확인 등을 위한 기술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정효경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널리 알려져 지역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고향사랑 기부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모여진 기부금으로 지역경제발전과 어려운 여건에 처해 있는 중소기업에도 희망을 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소중히 모여진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정효경 회장을 경상북도 고향사랑 홍보 대사로 임명하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경제 발전의 마중물이 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