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서울본부, ‘제1회 경북관광 홍보 사진전 in seoul’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11-01 19:19본문
경상북도 서울본부는 1일 서울 인사동 갤러리‘담’에서 재경 대구경북시도민회와 경북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제1회 경북관광 홍보 사진전 in seoul’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제1회 경북관광 홍보 사진전 in seoul’ 개최(사진=경북도)
이번 사진전은 1일부터 30일까지, 평일과 주말에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00까지 운영한다.
포항, 경주, 안동 등 경북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지역의 비경과 함께 따스한 봄의 느낌, 늦가을 정취, 역동적인 바다 일출 등 다양하게 경북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전 접수기간 동안 재경 시도민회와 시군 서울사무소에서는 지역을 알리고자 적극 참여했다.
특히 고향을 생각하고 지역의 문화관광을 홍보하고자 하는 수도권 출향인들이 많이 출품했다.
김외철 경북도 서울본부장은“코로나19로 국내여행이 쉽지 않은 시기에 수도권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지역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라며, “내년 제2회 사진전은 더욱 알차게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북 서울본부 최서연 주무관은 시도 서울본부 중 처음으로 이번 사진전을 기획했다.
최 주무관은 지난 9월 인사혁신처에서 주최한 제31회 공무원 미술전 사진 분야 최종 10명에 선정되는 등 여러 공모전에서 다수 수상한 경력이 있는 전문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