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길 前)전국한우협회장,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3-15 18:47

본문

경북 의성출신 김홍길 前)전국한우협회장은 15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경상북도가 추진하는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김홍길 (전)한우협회장 범도민 이웃사랑 기부금(사진=경북도)
 

이번 기부금은 김홍길 회장이 지난 6년간(2015~2021년) 전국한우협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축산농가를 위해 헌신한데 대해 3. 5일 경상북도가 감사패를 전달한데 대한 답례로 도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도내 저소득 위기계층과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을 위한 민생 살리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홍길 회장은 전국한우협회장으로 재임 당시에도 코로나19와 태풍, 수해 등 국가적 위기상황 때마다 한우농가의 성원을 모아 따뜻한 성금 나눔 활동을 이어오는 등 축산업계에 귀감이 되는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김홍길 前)전국한우협회장은“이번 성금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항상 농정 최일선에서 경북인으로서 지역민들을 위해 헌신하시고, 이웃사랑 실천에도 늘 앞장서 주신데 대해 고맙게 생각하며 영원한 경북 축산인으로 기억되시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