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성금 1,000만원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2-19 14:25본문
경북 도내 건설협회의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 동참이 줄을 잇고 있다.
▲ 2.19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전달(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사진=경북도)
18일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배인호)가 성금 1,5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19일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이정철)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은 화합과 희생정신을 발휘해 온 경북의 문화를 계승하기 위한 운동으로‘경북형 민생살리기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도내 3,334개 전문건설사업자를 회원사로 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지난해 코로나19 극복 성금 4천만원과 사랑의 열매 성금 1,883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이정철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을 돕기 위해 지역 전문건설인들이 힘을 모았다.”며, “하루빨리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더불어 행복한 경북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위기에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 주신데 대하여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내 기부와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협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