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이웃사랑 온정 전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2-21 16:17

본문

경상북도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이정철 회장)가 21일 도청 접견실에서 연말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8,827천원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 대한전문건설협회 성금전달(사진=경북도)
 

이날 성금 전달은 이철우 도지사, 이정철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올바른 건설산업 문화 확산과 지역건설산업 발전에 앞장서 오고 있으며, 올 한해 전 도민의 염원으로 이루어낸 통합신공항 유치를 위해 도민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였다.


또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한 성금 4천만원을 기탁했을 뿐만 아니라, 매년 연말연시면 이웃사랑 성금도 쾌척하는 등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이정철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전문건설인들의 작은 마음이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온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위기에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사회전반에 기부와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협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