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집콕 생활, 건강한 우리농산물로 즐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2-11 16:38본문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롯데백화점 대구점 식품관에서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1주일간)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연말연시에 가정에서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우리지역 농산물가공제품을 소개하는 홍보?판촉 행사를 개최한다.
▲ 우수가공제품 홍보판촉(사진=경북도)
이번 행사에는 12개 농업경영체에서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부각, 음료류, 빵류, 식초, 두부 등 56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시중 제품에 비해 농산물 원료비율이 높아 고유한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식품위생 기준에 따라 제조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참여 업체를 포함한 경상북도의 다양한 농산물가공제품은 경상북도농업기술원 홈페이지(http://www.gba.go.kr) 생활정보 농산물가공제품 코너를 접속하면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에 앞서 경상북도농업기술원과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경북지역 농산물가공사업 생산제품에 대한 판매를 촉진하고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최기연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은“농업인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도 소비자에게 알리기가 어렵고 소비자는 좋은 제품을 몰라서 살 수 없는 경우가 많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확대하겠다.”며“소비자들이 건강에 좋은 농산물가공제품을 많이 이용하여 코로나를 잘 극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