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1-12 14:55

본문

경상북도가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홍보관으로 선정되었다.



▲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서정(최우수상 상패)(사진=경북도)
 

이번 박람회에서 경상북도는 ‘여행 그 자체 경북’이라는 주제로 한옥을 모티브로 구성된 홍보관에서 가을?겨울 새로운 발견 경북여행, 경북관광 100선 챌린지 투어, 3대 문화권 방문의 해 등을 중점 홍보했다. 


또한 함께 진행한 경북도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무료인화 사진 찍기, 윷놀이 이벤트, 추억의 고무신에 다육식물 심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는 코트파(KOTF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의 후원으로 전국 60여개 지자체 및 일본, 러시아 등 30개국, 300여 부스 규모로 올해 개최된 관광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됐다.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관광박람회로 참가 지자체 및 관람객들의 기대가 컸던 만큼 경북도의 최우수상 수상은 더욱 의미가 있으며, 이를 계기로 경북만의 특색 있는 관광콘텐츠 육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