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군위군, 의흥 파크골프장 개장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09-10 19:17

본문

대구시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10일 의흥면 수서리 663-37(대추공원) 일원에서 최규종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대구시의원, 오분이 파크골프협회장, 읍면 파크골프분회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흥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의흥 파크골프장 개장식(사진=군위군)

이날 개장식은 내빈소개,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커팅식, 기념시타, 친선경기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 의흥 파크골프장 개장식(사진=군위군)

김진열 군위군수는 개장식에서 “파크골프의 의미가 공원을 의미하는 파크와 골프를 합친 운동경기인데 이곳 대추공원에 파크골프장이 새롭게 조성되어 쉼과 산책뿐아니라 스포츠까지 더해진 명품 파크골프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이 군민 여러분들에게 소통 및 건강증진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전국적으로 파크골프 인구가 급증하고 노년층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어르신을 위한 체육시설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군민 건강증진과 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의흥 파크골프장 개장식(사진=군위군)
 

한편 의흥 파크골프장은 총사업비 300백만원을 들여 기존 공원부지에 총면적 9,318㎡, 9홀 규모로 조성되었다. 대추공원에 이어 이지리에 조성중인 180홀 규모의 파크골프장도 1단계 사업 81홀에 대하여 2025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어, 의흥면은 전국적인 파크골프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