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로타리 3630지구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07-06 15:09

본문

7월 4일 군위군민회관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시·군 로타리클럽 회장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 로타리 3630지구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렸다.


 ▲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사진=군위넷)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회 의장 및 의원, 박창석 시의원, 박배은 군위축협조합장이 참석했으며, 어린이 합창단과 한마음통기타 공연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군위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봉사 활동과 국제적 교류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이번 회장단 이·취임식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사진=군위넷)
 

월곡 최기환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국제로타리 3630지구 군위로타리클럽의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석한 내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398e345f272020f97830c531ff4a7502_1720245459_84.jpg

▲ 군위로타리 클럽 신임회장 최기환, 지용옥 부부(사진=군위넷) 


또한 지난 회기 동안 노력해 준 전임 회장단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새로운 회기에는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의 다짐을 밝히며 회원 상호간 친교를 다지고 봉사활동과 가족생활이 어우러지는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입회원들의 입회를 축하하며, 참석한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축사에서 이임하는 김석준 전임 회장의 솔선수범하는 봉사 정신으로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었음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또한 취임하는 최기환 신임 회장에게 지역 과수업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군위로타리클럽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사진=군위넷)

최규종 군위군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군위로타리클럽이 어둡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초아의 봉사 정신으로 군위 지역의 등불이 되어 주길 바라며, 로타리안 여러분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만큼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군위로타리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사진=군위넷)

군위로타리클럽은 2023-2024년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국제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클럽은 태풍 피해 복구 지원을 비롯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환경시계탑을 건립하는 등 지역사회의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특히, 장학사업으로 지역 인재 양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군위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제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