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누기“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02-08 09:56

본문

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박현민)는 지역의 독거어르신 100명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누기“ 행사를 2월 5일(월)~2월 8일(목)까지 실시하였다. 


▲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누기(사진=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본 센터 재가노인지원서비스팀에서는 한과 선물세트를 전달하였고, 노인맞춤돌봄서비스팀에서는 호두과자세트를 전달하여 본 행사로 어르신들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내고 따뜻한 온기를 나누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명절 선물을 받은 장00 어르신은 “이번 명절에는 몸이 아파 움직이는 것도 힘들고, 마음이 더 외로웠는데 이렇게 찾아와서 안부도 확인해 주고 선물도 해주니 마음이 한결 나아졌다. 고맙다.”고 하면서, “외로운 노인들 챙겨주는 복지사 선생님들도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덕담을 전했다.


▲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누기(사진=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박현민 센터장은 “이번 나눔이 한파로 얼어붙은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녹이고, 밝고 건강한 명절을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 갑진년 새해에도 모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는 명절 사랑나누기, 사랑의 김치 나누기, 사랑의 효나누기, 밑반찬 지원 등 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사례관리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