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노인복지관 하사모동아리, 하모니카 소리로 희망 전하는 재능나눔공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1-20 16:10

본문

군위군노인복지관 소속 하사모동아리(하모니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지난 2023년 11월 15일(수) 의성·군위·청송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식전 공연 초청으로 의성군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재능나눔공연을 진행하였다. 


▲ 재능나눔공연(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하사모동아리는 복지관 취미여가지원 프로그램 하모니카 수업을 수강하면서 연주 실력 향상 및 친목도모를 위하여 올해 1월 자발적으로 결성한 모임이다. 동아리 회원 15명 전체가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선배시민봉사단으로 군위군 8개 읍·면 경로당 방문 재능나눔공연봉사활동 및 지역 공연 무대 출연 등의 경력이 있다.


▲ 재능나눔공연(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의성·군위·청송 범죄피해자지원센터 행사 담당자는 “지난 9월 군위에서 개최된 두근두근청춘제에서 하사모동아리의 공연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다.”고 하며 공연 요청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고, 하사모동아리 박만복회장은 “뜻 깊은 무대에 초청해주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언제 어디든 불러주시면 달려갈 수 있다.”고 하며 공연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 재능나눔공연(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군위군노인복지관 박용민관장은 “현재 복지관에서는 동아리 활성화를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 제 2, 제 3의 하사모 같은 동아리들이 배출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