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 ‘오손조(祖)손 그리기대회’ 수상자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1-01 18:54본문
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가 진행한 ‘오손조손그리기대회’에서 최준우(군위초 3)의 작품이 ‘으뜸상’에 선정됐다.
▲ ‘오손조(祖)손 그리기대회’ 수상자(사진=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손조(祖)손그리기대회’는 지역 유아,어린이들과 함께 노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했던 행복한 추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10월 10일 ~ 10월 27일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를 통해 총 36작품이 접수됐다.
지난 31일 다빈치 미술학원 이윤정 원장을 전문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은지혜 노인분과장 및 노인분과 위원 5명과 함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으뜸상 1명, 버금상 1명, 장려상 2명, 꿈나무상을 선정했다.
한편, 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는 11월 2일 목요일 시상식을 개최하고 11월 8일 출품작을 군위군노인복지관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수상자 전체 명단은 군위군노인복지관 홈페이지(www.gwgswc.org)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은지혜 노인분과장은 “이를 계기로 노년세대에 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 뿐 아니라 세대 간의 화합과 공감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지속적으로 군위지역 어르신을 위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인식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