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래요?”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군민체전 전야제 평화통일 공감 이야기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0-17 12:53본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회장 이우석)는 10월 12일(목) 저녁 6시 군위 종합운동장에서 자문위원과 지역주민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군위군민체육대회 전야제 평화통일공감 함께 나누는 통일이야기”를 개최하였다.
▲ 군민체전 전야제 평화통일 공감 이야기(사진=군위군)
이날 행사는 여성분과자문위원 주관으로 추진되었으며, 민주평통 군위군 협의회 자문위원들은 무료 일일찻집을 운영하며 군민들에게 커피, 녹차와 함께 통일 관련 홍보물을 전달하는 동시에 군민들과 평화통일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군민체전 전야제 평화통일 공감 이야기(사진=군위군)
이우석 협의회장은 “지역주민들의 풍성한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군민화합의 장인 군민체육대회 전야제에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로 적극 참여해주신 자문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군위 발전과 지역 내 민주적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자문위원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감당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 군민체전 전야제 평화통일 공감 이야기(사진=군위군)
이와 함께 군민체육대회 당일인 13일 오전에는 체육대회에 참석한 군민들에게 평화통일공감 정신을 널리 알리기 위해 관련 내용을 담은 종이모자 홍보물을 배포하여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는 지역 내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기반 조성을 위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