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9-13 14:18본문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12일(화) 오전 10시 삼국유사면 괴산리 마을회관에서 자원봉사자와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을 실시했다.
▲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사진=군위군)
이번 행복마을 사업은 마을벽화그리기, 문패 부착, 1가구 1화분 만들기, 식수 및 차 봉사, 핸드드립커피, 교통정리, 시력검사 및 돋보기 맞춤, 손 뜸, 혈압, 당뇨 검사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나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사진=군위군)
삼국유사면 괴산리 마을부녀회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 마을 주민 및 손님들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을 하는 등 삼국유사면 괴산리 이장(김수섭)을 비롯한 마을 주민들이 손님맞이에 수고로움을 아끼지 않고 도움을 주었기에 이번 행사가 더욱 빛났다.
▲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사진=군위군)
김진열 군위군수는‘모두가 행복하고 활력있는 마을 조성을 위해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사업에 참여해 주신 마을 주민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자원봉사자들과 마을 주민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여 마을 공동체 활성화 및 마을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군위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13개 마을이 선정·시행되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