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김진열 군위군수 취임1주년 소통·공감토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7-03 16:43본문
민선8기 제43대 김진열 대구광역시 군위군수가 7월 3일 직원과의 소통 공감 토크로 취임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23년 7월 1일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기념하고, 소통을 통한 행복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들과의 자유로운 소통‧공감 토크를 진행하였으며, 축하공연, 취임1주년 기념사, 소통‧공감 토크, 축하떡 나눔으로 진행됐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민선8기 지난 1년간 군위군이 대구광역시 편입과 같이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었던 것은 군민의 성원과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리고 지금부터 대구굴기의 새로운 활력이 되도록, 군위의 더 큰 성장을 가져올 수 있도록 시대적 소명을 다할 것이라며, ‘미래 신산업으로 도약하는 공항도시 기반 구축,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지속가능 도시 조성, 머물고 싶은 매력있는 문화관광도시 조성, 생동감 넘치는 살기좋은 활력도시 조성, 자연과 세대가 공존하는 청정도시 조성, 교육과 복지가 탄탄한 행복도시 조성’그리고 ‘군민을 중심에 두는 공감행정을 펼치겠다’는 군위군이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밝혔다.
또한, 역대 최초로 직원들과의 소통‧공감 토크를 진행하며 1년간의 성과와 반성에 대해 직원들이 공감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군위군의 발전과 성숙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직원들의 다양한 질문과 의견을 기탄없이 묻고 답하였으며, 격식 없는 소통의 장이 되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공무원들이 하는 업무 하나하나가 대구광역시 군위군의 미래를 바꾸고 인구 30만명의 에어시티로 거듭날 수 있는 동력이라며, 군민을 위한다는 생각으로 능동적으로 군정을 추진해주기를 당부했으며, 소신껏 일할 수 있는 환경, 개인의 능력이 인정받고 성과가 보상으로 이어지는 조직 문화를 만들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