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위문화관광재단, 청년들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우·행·시> 사업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6-22 09:12본문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은「2023 지역문화 활력 촉진 지원사업」中 <지속가능한 청년문화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청년 모임 지원<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청년들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우·행·시> 사업
‘청년 모임 지원 <우·행·시> 사업’은 지역 내 청년 인구 유출을 막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모임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청년의 취미를 발굴하고 자발적인 모임 활동을 통해 청년 문화를 활성화하여 개인의 일상과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이번 사업은 군위군에 거주하거나, 군위군 소재의 사업장에 근로하는 만 19세 이상 45세 이하(군위군 청년 나이 기준)의 군위군 청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모임이면 신청 가능하며, 공모를 통해 총 10개 팀을 선정하여 각 팀당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한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군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열 이사장(군위군수)는 "열정 가득한 청년들이 모여 활동하며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서로에게 시너지를 얻어 좋은 영향을 미치기를 바란다"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청년들을 늘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