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동아리 어울림 한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암거사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19-10-05 10:35본문
만추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10월 4일 오후 7시, 군위문화원(원장 박승근)에 소속된 동아리의 종합 발표회가 군위군민회관에서 김영만 군위군수와 군위군 의회 심칠 의장과 의원, 그리고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발표회에 앞서 박승근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예술동아리 발표회를 계기로 취미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소통하고 화합해 서로 사랑하며 생활문화를 통해 온 군민이 행복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군위군민면 동아리 중심으로 누구에게나 문이 활짝 열려 있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군위군의 당면한 현안인 통합 신 공항에 대해 “군위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온 군민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이루어내야 할 일이다”고 말했다.
심칠 의장과 박창석 도의원이 함께한 자리에서 김영만 군수는 축사를 통해 "생활문화센터가 있기까지 담당 공무원의 노고가 크다"며 "군민이 원하는것은 무엇이든 다 하겠다는 각오로 일 하겠다"고 했다.?
이번 발표회는 군위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동아리 30여 개 팀중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아사모, 삼국유사 합주단.기타합주 등 20여 팀이 참여해 열띤 경연을 벌렸는데 특히 라인댄스 팀의 격정적인 춤은 관증들을 매료시켰다.
?
?
?
이들 예술동아리는 생활인으로서 평소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틈틈이 연습함은 물론 복지시설이나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자원봉사와 재능기부를 실천해 왔다.
?
이상일 기자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