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박넝쿨 마을회관 청결지원 및 중식 나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19-09-23 18:53본문
호박넝쿨(회장 박정애) 회원 20여명은 지난 19일(목) 10시 군위읍 동부2리 마을회관을 찾아 노후된 화장실을 청소하고 마을회관 구석구석을 정리정돈 하는 등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대청소를 실시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찹쌀수제비를 만들어 점심 나눔 봉사를 하며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
박정애 회장은‘어르신들이 모일 수 있는 장소가 경로당이나 마을회관 뿐이다. 어르신들이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한 자원봉사활동이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잘 이루어지고 있어 너무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리들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 자원봉사활동을 할 것이며, 살기 좋은 군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박넝쿨 자원봉사 단체는 올해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한 2019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깨끗하고 행복한 마을 분위기를 형성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날은 호박넝쿨 봉사단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묻고 안전하고 안심하며 지낼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는 안녕캠페인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