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노인복지관 계묘년 설날 맞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1-25 13:39본문
군위군노인복지관(관장 박용민)은 1월 16일(월) ~ 1월 17일(화), 20일(금) 3일에 걸쳐 복지관 회원 및 80세 이상 거동이 불편하여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 10분을 대상으로 설 맞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1월 16일(월) ~ 1월 17일(화)은 한복을 착용하고 대상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세배를 드리고, 명절선물(떡국키트와 한우곰탕 세트)을 전달하며 설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의 마음을 살펴드리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김ㅇㅇ(84세) 어르신은 ”몸이 불편하여 계속 집에만 있었는데 이렇게 집으로 찾아와 세배와 선물까지 받으니 너무 고맙다.“ 하시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방문한 어르신 댁 마다 ”한복이 곱다.“, ”설날 같다.“ 라며 함박 웃음을 지으며 반가운 마음과 설 명절에 대한 설레임을 표현하였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1월 20일(금)은 군위군노인복지관 직원들이 행복식당을 이용하는 회원님들 대상으로 새해 인사를 드리고, 정성들여 준비한 행운쪽지가 동봉된 작은 선물과 설 맞이 특별식(소고기무국, 조기구이, 송편 등)을 제공하였다. 한 해를 시작하는 설 맞이 행사를 통해 회원님들께 밝은 웃음을 선사할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도 군위군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복지 일번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