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홍희동 군위군산림조합장, "산림조합 발전 위해 성장 동력 키우고 구체적 성과 이룰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12-29 14:21본문
산주와 조합원, 그리고 임업인 여러분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께서 뜻하시는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해는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 산림조합은 전 임·직원이 합심, 노력한 결과 어느 때보다 가장 큰 변화와 성과를 이루어낸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먼저 나무시장의 활성화로 우리 임업관계자는 물론 지역민이 가까운 곳에서 양질의 묘목을 쉽게 구입하는 사업을 완전히 구축하였을 뿐 아니라 금융 사업의 적극적인 홍보로 이제 지역의 서민 금융기관으로 자리를 잡아 성장을 계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금융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산주와 조합원 그리고 임업인들께서 관심을 좀 더 가져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올해는 지난해의 성과를 밑거름 삼아 향후 우리 조합발전을 견인해갈 성장 동력을 키우고 구체적 성과를 하나씩 이뤄나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지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금융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은 고객을 가족과 같이 모시는데 목표를 두고 적극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또 산주와 임업인 효율적으로 산림을 경영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는 임업기술지도에 조금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산주 위주의 현지 지도를 강화하고, 사이버 산림경영지원시스템을 활용한 종합 산림경영 컨설팅을 실시하고, 임산물에 대한 전담 기술 지도원을 지난해 이어 금년에도 배치토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한 숲 가꾸기 사업과 조림사업등 산림조성사업을 충실히 이행하여 국가가 요구하는 온실가스 감축과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하는 국가적인 온실가스 감축 하는데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산림조합에서는 나무를 심고 가꾸는 일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지역민에게 “산림의 미래가치 창조”라는 우리의 사명을 인식하고, 더 넓은 시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끝으로 산주와 조합원, 임업인 여러분 모두 계묘년(癸卯年) 새해에도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다시 한번 기원드립니다.
2023. 1. 1.
군위군산림조합장 홍희동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