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초, 제59회 경북학생체육대회 및 경북종별테니스대회 테니스부 단체전 및 개인전 우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11-23 15:17

본문

군위초등학교(교장 박미애) 테니스부는 11월 19일(토)~11월 21일(월)까지 구미 금오테니스장에서 열린 제59회 경북학생체육대회 및 경북종별테니스 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 및 개인전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경상북도 최고의 초등테니스부임을 입증하였다.


▲ 제59회 경북학생체육대회 및 경북종별테니스대회 테니스부 단체전 및 개인전 우승(사진=군위초)

11월 19일 먼저 시작된 제59회 경북학생체육대회 남자단체전에서 군위초 5학년 허지인, 한요한, 4학년 최영후가 구미 금오초를 결승에서 만나 3:0으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어서 이어진 여자단체전에서는 5학년 이예린과 4학년 황소현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하며 남녀 단체전에서 모두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 제59회 경북학생체육대회 및 경북종별테니스대회 테니스부 단체전 및 개인전 우승(사진=군위초)
 

11월 20일부터 시작된 경북종별테니스 대회에서는 남자초등 고학년부에서 군위초 5학년 허지인, 한요한 선수가 결승에서 만나 멋진 승부 끝에 한요한 선수가 우승, 허지인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하였고, 둘이 함께 팀이 이루어 참가한 남자초등 고학년 복식에서는 우승을 함께 만들어 더욱 뜻깊었다. 4학년 최영후 선수도 남초 고학년 복식에서 3위를 차지하였다. 여자초등 고학년부에서는 5학년 이예린 선수가 우승, 4학년 황소현 선수가 3위라는 성적을 올렸으며, 둘이 함께 참여한 여자초등 고학년 복식에서는 우승을 차지하였다. 남자초등 저학년 단식에서는 3학년 오승재 선수가 3위에 입상하였으며, 군위초 3학년 오승재, 2학년 이예성 선수가 함께 팀을 이루어 참가한 복식에서는 2위에 입상하여 군위초 테니스부 미래를 기대하게 하였다.


11월 21일 결승전이 열린 대회날 선수들의 응원을 위해 경기장을 직접 찾아주신 군위초 박미애 교장선생님은 “항상 감사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시합에 임하며, 훈련한 것을 모두 경기장에서 펼쳐보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라 ” 며 격려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