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문화예술체험으로 꿈을 키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4-12 11:05

본문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송경란)은 4월 12일(화) 2022학년도 군위학생문화예술체험장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하였다. 


▲ 군위학생문화예술체험장 프로그램 개강(사진=군위교육지원청)

이번 행사에는 군위초등학교 6학년 학생 46명이 참여하였으며, 4월 12일부터 10월 11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에 관내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2022학년도에는 로봇, 드론축구, 쿠킹클래스, 포켓볼의 4개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지성과 감성 및 창의성을 키워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군위학생문화예술체험장 프로그램 개강(사진=군위교육지원청)
 

군위학생문화예술체험장은 학교에서 운영하기 어려운 여러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지역의 지리적 여건에 따른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해 주고 문화예술 교육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학생들에게 교과서 중심의 교육에서 벗어난 다양한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신덕섭 교육지원과장은 “앞으로도 군위학생문화예술체험장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잘 관리하여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꿈과 특기를 신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