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농민사관연합회 정기 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3-12 10:43

본문

이도경 경북농민사관연합회 사무처장이 (사)경북농민사관연합회 제6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임기는 3년이다. 


▲ (사)경북농민사관연합회 정기 총회 및 이취임식 실시(사진=경북농민사관연합회)
 

(사)경북농민사관연합회는 11일 경북농민사관학교 1층 대강당에서 이·취임식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도경 회장은 지난 2013년 경북농민사관 군위군연합회 창립 초대 회장에 취임한 이후 강한 추진력과 혁신으로 연합회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냈다. 


또한, 도연합회 부회장을 겸임하면서 열정적인 역할을 했고, 4대 사무처장으로 브랜드 경영으로 바른농민장터, 현장중심 경영으로 온-오프라인 직거래장터 도입해 경북 농어업인에게 도움이 되는 연합회로서의 면모를 견고히 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지역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한 공로로 경상북도지사 표창, 군위군수상 등 다수의 단체장상도 수상한 바 있다. 


이회장은 재임 3년 간의 목표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자칫 인적 네트워크가 흐트러질 수 있는 만큼 연합회 회원 간의 결속력을 다져 함께 잘 사는 농촌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