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21 군위 관광사진전국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2-27 18:37본문
군위군은 2월 28일부터 지역 내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관광명소를 알리기 위해 2021 군위 관광사진 전국공모 입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 군위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사진=군위군)
이번 전시회는 2021년 군위 관광사진전국공모전 수상작품 90점으로 군위군청 갤러리삼국유사(2층 복도) 및 군위생활문화센터 행복숲갤러리에서 3월31일까지 전시하며, 이후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온누리주제관 등 주요 문화‧체육시설에서 순회전시할 예정이다.
금상을 차지한 ‘아침을 맞는 화산산성 전망대’ 등 입상한 총 90점의 작품들은, 군위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물론 청정한 이미지를 가득 담고 있는 관내의 숨겨진 명소들을 담고 있으며 특히, 드론으로 촬영한 군위의 풍경사진들이 다수 입상하여 눈길을 끌었다.
▲ 군위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사진=군위군)
김영숙 군위군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순회전시를 통해 코로나19로 여행이 쉽지 않은 시기에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지역의 모습을 사진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군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드론의 렌즈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사진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 관광사진전국공모전 입상작을 전시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에서는 군위군 문화관광과 문화예술담당(☏380-6065)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