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중, 2021학년도 제73회 졸업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2-14 10:31

본문

군위중학교(교장 남준모)는 2월 11일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는 가운데 제73회 졸업식을 본관 시청각실에서 개최하였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큰 행사이지만 학생 건강과 안전에 대한 학부모님과 교사들의 우려가 큰 상황에서 졸업식 행사를 간소하게 치를 수 밖에 없었다.


▲ 2021학년도 제73회 졸업식 개최(사진=군위중)
 

올해도 작년과 같이 3학년 학생과 담임교사 및 일부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졸업식이 진행되었다. 학부모님은 졸업식장에는 참석 못하셨지만 운동장에 내교는 가능하여 자녀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에게는 졸업식을 마친 뒤 교사와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었다.


이번 제73회 졸업식은 코로나 상황 속에서 두 번째로 맞는 졸업식으로 각 반별 졸업장 및 상장 수여, 교장 선생님과의 기념사진 촬영, 3학년 학생들이 제작한 졸업 동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군위중 졸업생 이상민 학생은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졸업식이 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3학년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마지막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뜻깊었다.”라고 하였다. 


군위중학교 남준모 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졸업식 진행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졸업식을 위하여 다방면으로 노력한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올해도 학부모님이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하신 점에 대해서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학생중심 교육활동과 교육과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