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산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12-27 13:48

본문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상규·박칠병)와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 이웃사랑 깜짝 이벤트 마련(사진=군위군)
 

협의체 위원들과 맞춤형 복지팀원은 산타모자를 쓰고 홀몸노인의 가정을 방문하여 동절기 안부확인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의류와 쌀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담긴 선물을 받은 어르신은“옷도 마음에 들고 이번 겨울에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거 같다.”고 하시며 환한 표정으로 뜻밖의 선물에 감사를 표하셨다.  

  

이날은 협의체 특화사업 『이웃돌봄, 반찬나눔사업』도 같이 진행하여 저소득, 홀몸노인, 장애인 등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10가구도 방문하여 정성 가득한 반찬을 직접 전달하고 연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박칠병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도 이웃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의체사업 및 자원발굴과 나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상규 군위읍장은 “읍 협의체가 지역주민과 함께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며 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화답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