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경북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11-29 10:21

본문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26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소통하는 지도자’라는 부제로 “제28회 경상북도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에 참석하였다.


▲ 경북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사진=경북지체장애인협회군위군지회)

이날 대회에는 경북지체장애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한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지장협의 미래를 위한 비전과 각오를 다지며 신뢰와 성실, 배려와 나눔, 참여와 존중의 사명을 실천하고자 다짐하는 화합의 장으로 경북협회가 17개 시·도협회 중 최초로 화상과 현장 참석의 동시 중계로 1000여명 이상이 함께 참석하여 우리의 위상을 드높인 대회였다.


▲ 경북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사진=경북지체장애인협회군위군지회)
 

군위군지회는 지체장애와 뇌병변장애를 정회원을 두고 정회원 753명(61%)을 증원하는 등 회원가입 노력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민원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이금화사원은 모범직원으로 경북협회장상을, 이경자후원회원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등 2021년 군위군지회에 큰 쾌거를 이루었다.


 최장태지회장은 “20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행사, 교육 등을 하지 못해서 회원들을 만나뵙기 힘들었는데 회원가입으로 인해 가가호호 방문하여 그들의 고충을 들어보고 새로운 회원을 증원시키는 등 뜻깊은 한 해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