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수능 수험생 격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11-08 12:10

본문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장미)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11. 8.(월) 군위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시험에 응시하는 학생 81명을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

 

▲ 수능 수험생 격려(사진=군위교육지원청)
 

올해 군위 지역에서는 군위고등학교는 81명의 학생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에 따라 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장과 직원들은 군위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따뜻하게 격려했다.


김장미 교육장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중요한 시험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 시험이 학생들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힘찬 발걸음이 되었으면 좋겠다. 수험생 여러분들은 차분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시험에 임하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이어 “수험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안한 시험실 분위기 조성에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수험생 부모님들께도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군위고등학교 교사들은 “학생들이 안정된 마음으로 시험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교사로서의 책무”라면서, “수험생들은 시험이 치러지는 그 날까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었으면 좋겠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1월 18일(목) 전국에서 일제히 실시되는 가운데, 코로나19 상황으로 격리·확진 수험생의 집단 발생을 예방하고 시험장 방역 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시험 1주일 전부터 전체 고등학교와 시험장 학교가 원격수업으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