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사회복지사협회, 회원 “사회복지종사자의 소통 및 역량강화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9-06 14:32본문
군위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현민)는 지난 9월 3일(금),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약 80명의 협회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였다.
▲ 군위군사회복지사협회, 회원 “사회복지종사자의 소통 및 역량강화교육” 실시
이번 교육에는 삼성라이온즈 야구단 장내 아나운서인 김용일 강사가 초청되어 『사회복지종사자의 역량강화 및 소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2020년 10월에 협회가 창립된 이후, 처음으로 협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 번 교육에는 김영만 군수를 비롯하여, 군위군 의회 의원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사회복지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현민 회장은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교육과 즐겁고 유익한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들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그리고 올해보다 더 나은 내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교육에 참석한 협회원들을 격려하고, 내빈들에게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김영만 군수는 “군위군사회복지사협회가 박현민 회장을 중심으로 군위 지역민들의 복지를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선한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며 지역 내에서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위치와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