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학교방역 현장의 목소리를 듣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8-27 10:36본문
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장은 8월 26일(목) 효령중학교를 방문해 2학기 학교방역 추진 상황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 학교방역 현장점검(사진=군위교육지원청)
이번 점검은 지난 8월 9일부터 9월 3일까지 ‘2학기 개학 대비 집중방역 기간’을 운영 (보도자료)군위교육지원청, 신학기 코로나19 학교방역 현장점검 실시중인 학교 현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확인하고 미비점을 보완·개선하기 위함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 코로나19 대응 관리조직 구성 및 사전교육 실시 ▲ 급식운영 계획을 포함한 학교 내 거리두기 대책 ▲ 마스크 비축 및 방역물품 비치 현황 ▲ 상황별 대응 계획 등 핵심 이행사항을 확인하였다.
또한 학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함께 안전한 등교수업 운영에 대해 협의하였으며 현장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의견을 청취하고, 방역물품을 전달하였다.
김장미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등교수업을 이어가고 있는 학교 관계자를 격려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교육지원청은 군위군청, 군위군보건소 및 각급학교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코로나19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안전한 군위교육을 위해 빈틈없는 학교방역과 함께 개인위생수칙 준수, 백신접종 홍보 등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