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3차 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센터 운영위원 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8-26 11:49본문
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희수)는 8월 25일, 2021년 제3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하였다.
▲ 제3차 운영위원회의 개최(사진=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센터)
이번 회의는 2021년 운영위원들이 새롭게 구성된 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위촉장 전달, 2/4분기 사업보고와 3/4분기 사업계획, 제2차 추경 예산안 심의 의결과 생태 보호를 위한 지역사회 연계 활동 방법에 대한 안건 나누기 등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 제3차 운영위원회의 개최(사진=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센터)
운영위원으로 최규종 군위군산림조합장, 김민수 대구한의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송곡지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장희만 군위군청소년수련원장, 신현진 군위군다문화가족협의회장, 김민진 군위군 결혼이주민 대표가 위촉되었으며, 운영위원장으로는 최규종 조합장이 선출되어 2023년 3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김희수 센터장은 “코로나 19 상황으로 뭔가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일들이 쉽지 않지만, 사회복지가 근본적으로 추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서로 대면하여 교감하고 마음을 전하는 노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운영위원회 위원들께서도 이러한 센터의 노력에 함께 해주셔서 군위 지역민들의 복지를 실천하는데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