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보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8-11 10:51본문
군위군 소보면 주민자치센터는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및 여가 선용을 위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해 지난 9일 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천연세제 만들기 교실을 개강했다.
▲ 소보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강(사진=군위군)
천연세제 만들기 교실은 가장 더운 시간을 피해 주민들이 쉬는 시간인 오후2시~4시(월·화)에, 서예교실은 몇 년간 이어져온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요청에 의해 오후 7시~9시(화·목)에, 뜨개질 교실은 오후 2시~4시(수·목)에 각 20회 정도 실시한다.
윤영기 소보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 및 여행이 어려워 모든 것이 힘든 시기인데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강으로 주민들에게 여가 선용과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주민들의 반응과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 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 보겠다”고 말하였다.
배재은 소보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참여해 준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19가 여전한 관계로 수강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방역에 힘쓰겠으며, 수강생 여러분들도 협조해 주시길 바라며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