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빈둥빈둥 멤버스 2기 해단식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8-05 08:45본문
군위군은 지난 4일 빈둥빈둥 멤버스 2기를 대상으로 한 달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이번 해단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빈둥빈둥 멤버스 2기와 군청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성과 발표 및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2020년 행안부 인구감소지역 프로그램 지원사업 ‘군위(We) 잘-살아볼 클라쓰’의 후속연계 사업인 빈둥빈둥 멤버스(청년 인구 서포터스)는 군위군의 다양한 자원을 취재하고 미디어를 통해 군위군과 군위의 인구정책을 함께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였다.
지난 7월 2일 밋업 데이(Meet-Up Day) 발대식을 시작으로, 빈둥빈둥 멤버스 2기는 한 달이란 시간 동안 ▲ 아름다운 군위군 현장 취재 ▲ 가족친화 프로그램 티키타카 클래쓰 소식 및 콘텐츠 공유 ▲ 인구정책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청년들의 새로운 시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고 더불어 쌍방향 정보 확산에 기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날 우수활동상을 수상한 ooo학생은 “빈둥빈둥 멤버스 2기 활동을 통해 군위군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알 수 있었으며 특히, 영상, 카드 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군위에 대해 직접 제작하고 홍보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영만 군위군수는 “이번 활동이 청년들에게 군위군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미래공항도시의 주역이 될 청년들의 활약상을 더욱더 기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