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2021년 절기지원서비스“보양식 나눔 Day”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7-12 17:40본문
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박현민)는 초복을 맞아 7월 7일(수) ~ 8일(목) 2021년 절기지원서비스“보양식 나눔 Day”행사를 독거어르신 60분께 진행했다.
▲ 2021년 절기지원서비스“보양식 나눔 Day”행사(사진=군위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무더운 여름 날씨에 식사를 제대로 챙겨 드시지 못하고 있거나 농번기로 인해 체력이 많이 빠져 있을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재가노인지원서비스팀에서 삼계탕과 과일도시락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기운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의흥면의 이○○ 어르신은“밭에 갔다 오면 몸이 여기저기 아파서 너무 힘들고 어지러워 아무 생각이 안나는데 이렇게 귀한 음식도 가져다 주고 과일까지 주니 보기만 해도 기운이 나는 것 같아 너무 고맙고 기분이 좋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현민 센터장은“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한 독거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가 되는 가운데 어르신들의 기력을 회복시키고 여름을 잘 버텨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 개선 및 영양불균형 방지와 관련된 사업을 계속하여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