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신규교사 및 저경력 교사를 위한 소통과 나눔의 시간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6-21 16:05본문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장미)은 6월 21일(월) 군위교육지원청에서 관내 신규교사 및 저경력 교사를 대상으로 현장 맞춤형 교육청 지원장학을 실시하였다.
▲ 신규교사 및 저경력 교사를 위한 소통과 나눔의 시간 마련(사진=군위교육지원청)
이번 지원 장학은 현장 맞춤형 장학의 일환으로 신규교사 및 저경력 교사의 교직에 대한 제반 업무 및 전문성 향상을 목적으로 업무 및 학급경영 메뉴얼 등을 지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날 지원장학지원단인 의흥중학교 김재남 수석교사가 컨설턴트로 참여하여 공문서 작성 등 행정적인 업무처리를 위한 메뉴얼과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한 담임의 역할, 학생 생활지도 및 상담방법 등 건강하고 행복한 교사로서의 삶을 위한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학교현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멘토링하며, 업무에 대한 실무능력 향상을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신덕섭은 신규교사 및 저경력교사를 격려하며‘고민과 지혜를 나누고 상호 협력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