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중,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2020학년도 제10회 느티나무 전시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2-15 09:34본문
군위중학교(교장 남준모)는 지난 12월 11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2020도「제10회 느티나무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각과별 전시마당, 재능체험마당, 공연마당으로 진행되었다.
▲ 군위중학교 2020년 제10회 느티나무 전시회
전시마당은 본교 1층 로비에 한 해 동안 각 교과에서 학생들이 노력한 결과물을 전시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돋웠고, 재능체험에서는 음향 엔지니어, 타일 공예가, 실내조명 디자이너, 기계공학자, 에너지 환경공학자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였고 전시부스에서는 각 교과별 학습결과물, 방과 후 활동을 통한 결과물, 공연마당에서는 야외무대에 마련된 오케스트라 연주와 미리 녹화한 댄스동아리의 공연을 각 반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하였다.
남준모 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의 활동을 통해 평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면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축제를 준비하고 서로 축하하며 하나가 되어 즐기면서 또 다른 추억을 남겼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친 2020학년도 「제10회 느티나무 전시회」는 코로나19라는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서로 돕고 협력하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학생들의 재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참여하여 신나고 즐거운 어울림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