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생활문화센터, 행복 숲 갤러리 출향작가 미공회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2-01 18:17본문
2020년 12월 2일부터 12월8일까지 군위읍에 위치한 군위생활문화센터 1층 행복 숲 갤러리에서 출향작가 미공회전이 열린다. 군위문화원에서 초대한 미공회전은 한해를 마무리하며 군위군 지역의 작가와 출향 작가를 초청하여 지역 작가들의 개성있는 작품 활동과 생활문화예술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전시되는 작품들은 서예, 회화, 서각, 공예, 사진 부문 등 다양한 작품들로 작품 속에 나타난 트렌드나 격조는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의 정신문화의 일면을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군위문화원 박승근 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우울하고 무기력한 삶을 우리 군위군 미술 작가들이 군위군민에게 문화예술로부터 소통하고 공감하고 치유하는 전시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런 기회를 자주 열어 지역의 작가들이 작품 전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많이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시회를 준비하는 회원분들께서 그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우리 지역에 계신 많은 분들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군위생활문화센터에서는 이번 출향작가 미공회전이 끝난 후 곧바로 12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군위 미술협회 전시회가 개최된다. 군위생활문화센터 관계자는 군위군민들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를 준비할 것이라 한다. 직장인들이 퇴근하고도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 기간 동안 갤러리를 상시 오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