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흥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단계적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1-09 08:16

본문

군위군 의흥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을곤)는 지난 8월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잠정 연기되었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이달부터 단계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의흥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단계적 운영 
?

코로나19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의흥 면민의 피로를 달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하여 마련된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댄스, 웰빙 수지요법과 뜸 요법, 풍물교실로 모든 강좌는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 속에서 수강생이 안전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코로나19 차단을 최우선으로 하여 진행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댄스와 풍물교실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직장인 등 생업에 종사하는 주민들을 위하여 야간 7시부터 9시까지 맞춤형 야간 강좌를 개설하여 참여율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장을곤 의흥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주민들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정찬 의흥면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늦게나마 최소한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지만 내년부터는 지역주민의 의견을 모아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설되도록 주민자치센터를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