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1-03 13:55

본문

  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장은 11월 3일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국민의 생명과 안전, 사회기능을 유지하고 헌신하시는 보건의료, 환경미화원, 돌봄, 운송 및 배달업 등 필수 노동자를 응원하기 위해 “고맙습니다! 필수 노동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 동참(사진=군위교육지원청)


  이 캠페인은 코로나 19 확산에도 업무의 특성상 사회 속에서 대면 업무를 할 수밖에 없는 필수 노동자들을 응원하고 공감하여 함께 코로나 19를 이겨내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성주교육지원청 조미연 교육장의 지명을 받은 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장은 “코로나 19 상황에도 우리의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각 종 위험을 안고 희생과 봉사로 고생하시는 필수 노동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하였고 “관내 교육 가족과 함께 필수 노동자에 대한 고마움을 알려 필수 노동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김장미 교육장은 “고맙습니다. 필수 노동자”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의성교육지원청 이정희 교육장, 청도교육지원청 김금주 교육장, 경상북도교육청 삼국유사 군위도서관 김영재 관장을 지명하였고 “코로나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여 일상의 교육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