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초, 꿈쟁이 풍선과 버블쇼 체험으로 행복한 꿈을 키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09-24 17:22본문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는 지난 9월 22일(화)에 유치원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꿈쟁이 풍선과 버블 쇼 체험을 실시했다.
▲ 꿈쟁이 풍선과 버블쇼 사진(사진=부계초)
이번 공연은‘꿈쟁이 아저씨’라는 종합 레크리에이션 진행자의 진행으로 한마음 한가족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을 잠시나마 날려 버리고, 아이들이 꿈과 환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은 관람 전 워밍업 활동, 코로나 대비 안전교육, 휴대폰을 이용한 복화술 쇼, 풍선 쇼, 꿈을 주제로 한 버블쇼, 마지막으로 버블 안에 들어가 보기 활동으로 이어져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과 환호가 끊이지 않아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풍선 꽃을 들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1학년 커플에게 모두들 환호를 보냈고, 3학년 한기선 학생은‘내 몸이 버블 속에 있을 때 신기했고, 버블로 만든 큰 하트 등 환상의 세계를 다녀온 것 같아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라며 행복한 얼굴로 체험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했다.
한미경 교장은‘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과 버블 쇼가 모두를 즐겁게 하고 환희 넘치게 하여 보는 내내 흐뭇했고 아이들에게 꿈을 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체험이었던 것 같다. 코로나로 인한 답답한 일상으로 많이 힘들었을텐데 어려운 시간을 잘 견뎌내고 있는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더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