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우리(Wee)배달부"로 마음의 길을 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04-07 14:25

본문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안석) Wee센터에서 4. 7.(화)에 ‘우리(Wee) 배달부’는 가정에 있는 군위 관내 학생과 소통하고자 지역에 있는 군위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였다. 


 

이번 마음이 다니는 길을 여는 군위 Wee센터‘우리(Wee) 배달부’에서는 각 가정에 있는 학생을 위해 직접 손편지를 쓰고 안부를 전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상담 소식지에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대처할 수 있는 내용을 안내하고 상담 도구와 심리검사지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하였다. 군위 Wee센터에서는 문을 열어 두고 길을 여는 작업으로 전화상담을 안내하고 SNS ‘위(Wee)하는 마음’ 계정을 개설하였다. 


 

김장미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이 느끼고 있는 정서적인 불편감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민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우리(Wee) 배달부’로 Wee센터가 마음이 다니는 길을 열어 학생들과 많은 소통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더 나아가 마음이 다니는 길을 확장하여 Wee센터가 주어진 상황에 맞는 상담 활동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군위 교육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