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내년도 군정주요업무보고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18-10-02 15:06본문
군위군이 본격적인 민선7기의 군정운영 방향제시와 내년도 예산의 효율적인 편성을 위해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기간중 4일에 걸쳐 ‘2019년도 군정주요업무보고회’를 갖는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하여 민선6기 계속사업이 안정적으로 민선7기에 녹아들 수 있도록 지금껏 추진해온 주요업무 전반에 대한 성과를 분석?점검 하고, 국도비 확보와 연계한 신규사업과 특수시책 보고를 병행하여 민선7기의 정책효과성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첫날 보고회에서는 해당 부서장 뿐만 아니라 업무담당과 담당자의 참여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아이디어의 공유로 군정 주요사업의 추진력과 내년도 업무 설계의 완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김영만 군수는 “행정의 중심은 군민이다. 오늘 보고회가 내일의 군민 삶의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정주요업무보고회는 △1일 문화관광과, 농정과, 안전건설과, 도시새마을과 △2일 미래전략추진단, 주민생활지원과, 경제과, 환경산림과 △4일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상하수도사업소, 문화체육시설사업소 △5일 기획감사실, 민원봉사과, 재무과, 총무과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