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존중하고 공감하며 소통하는 군위행복 교육을 만들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02-17 15:35본문
-2020.3.1.자 전입교사 임용장 수여식-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안석)은 2월 17일(월) 오후 14시부터 전입교사 초등 9명, 중등 7명, 학교 관리자 및 교육청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0.3.1.자 전입교사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수여식은 함께하는 교육문화를 조성하고 배움과 삶이 하나되는 행복군위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되었고 임용장 수여식은 전입교사 임용장 수여, 교육장과 대화의 시간, 군위 교육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교육장과 대화의 시간은 전입교사가 군위교육을 이해하고 상호간의 신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고 오리엔테이션은 군위교육의 방향에 대한 안내와 교육공무원의 의무와 책임에 대한 교육으로 교육공동체가 함께해야 할 일에 대해 서로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위교육지원청 정안석 교육장은 "줄탁동시의 교언과 같이 학생과 교사, 학부모와 교사 간의 신뢰를 구축하여 교육공동체의 노력으로 배움과 삶이 하나되는 군위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고, "교원으로 갖추어야 할 품성과 전문성을 함양하여 미래교육을 창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