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보초, 겨울을 즐기며 감상하는 체험학습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19-12-13 15:59

본문

  우보초등학교(교장 정점자) 전교생은 12월 12일(목), 겨울 현장체험을 떠났다.


  이번 체험은 대구 실내빙상장에서 스케이트를 탄 후 서점에 들러 학생들이 개인별로 읽고 싶은 책을 골라서 구입하고, 영화관에서 4D로 겨울왕국2를 감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추진되었다.


 


  특히 겨울 스포츠의 하나인 스케이트는 학생들에게 체육과 연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넓은 학습의 장을 제공함은 물론 평소 쉽게 찾아가기 힘든 대형 서점 체험, 영화관 관람을 연계하여 도서·문화·예술에 대한 학습의 장을 넓히는데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무엇보다 스케이트는 매년 실시함에 따라 실력이 뛰어난 학생들도 있었으며, 많은 책 중에서 자신이 읽고 싶은 책을 골라보는 체험은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이끌기에 충분하였다. 또한 영화의 영상에 입체적인 시각효과를 뿐만 아니라 동적 움직임까지 가미해서 공간적인 입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4D영화 감상은 영화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주어 학생들이 지금까지 느끼지 못한 새로움을 만끽하게 하였다.


 추워지는 날씨에 친구들과 함께한 신나는 겨울 체험은 우리 우보초등학교이기에 가능한 매우 인상 깊은 체험이 되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