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우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장, "새해에도 군민과 협력하여 통일과 변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2-29 12:55본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甲辰年) 새해를 맞아 소망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자유민주적 통일을 여는 위대한 발걸음에 자문위원과 군민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군위지역에서 범민족적, 초당파적 헌법기구에 걸맞은 군민적 신뢰와 위상을 확보하고, 군민과 동행하는 민주평통을 변화와 혁신으로 군위지역사회에서 먼저 화합과 통일에 대한 뿌리를 활짝 열어 가기를 소망하며 달려왔습니다.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서의 본연의 임무를 수행함에 있어 군민들과 가장 가까운 삶의 현장에서 느끼고 군민들의 생생한 통일 의견을 듣고 공유하는 것으로 일상적인 삶 속에서 제기되는 통일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수렴하고, 그것이 대북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함께 호흡하면서 군민을 대표하는 역할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 민주평통 자문위원들의 역할 인식과 더불어 군민과의 소통과 연대를 더욱 강화하여 자유민주평화통일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나갈 것을 또한 약속합니다.
2024년, 우리 앞에는 풀어야 할 또 다른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희망찬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회장 이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