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도 다섯번째 착한가게 현판전달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12-04 11:57본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동수, 공공위원장 권귀주)는 지난 3일(화) ‘착한대구 캠페인’에 동참한 착한가게 대박국수(대표 김양미)를 방문하여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대박국수의 김양미 대표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직접 담근 김장 김치 100kg(10kg 10박스)을 기부하였다.
김양미 대표는 이 기부 외에도, 매월 3만원의 정기 기부를 통해 ‘착한대구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꿈을 전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김양미 대표는 “부계로 이주해 살면서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따뜻함과 감사함을 나누고 싶었다” 며, “착한대구 캠페인을 통해 그 뜻을 실현할 수 있어 기쁘다” 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수, 권귀주 공동위원장은 “대박국수 김양미 대표님께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큰 희망을 주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나눔 문화에 동참해 부계면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로 발전하도록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착한대구캠페인'은 자영업자, 가족, 개인 등이 정기 기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나눔 프로그램으로,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부계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