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 군위군 귀농귀촌 연합회, 김진열 군수님과 2차 조찬 간담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07-26 08:53본문
지역 사회와의 연결 고리로서의 귀농귀촌 연합회
군위군 귀농귀촌 연합회는 7월 24일 귀농귀촌 연합회 회원들과 김 진열 군수님을 모시고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김진열 군수님과 2차 조찬 간담회(사진=귀농귀촌연합회)
따뜻한 밥 한술로 시작한 간담회에서는 회원들과 소소한 담소를 나누며 군위군 발전을 위한 변화하는 귀농귀촌 연합회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간담회는 농업기술센터로 장소를 옮겨 구체적인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귀농귀촌 연합회의 변화하는 주제로 귀농귀촌 연합회 회원 20여 명과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소장 김시춘, 백현희 과장, 이선애 팀장이 함께 참석하였다.
김 진열 군수님은 귀농귀촌 연합회가 군위군의 디딤돌이 되고 인프라를 교류하며 군위로 이주하는 이주민들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진열 군수님과 2차 조찬 간담회(사진=귀농귀촌연합회)
박홍제 귀농귀촌연합회 회장은 군위군 귀농귀촌 연합회에서 "군위군 귀농귀촌의 날" 기념행사와 귀농 귀촌 문화인의 밤, 그리고 군위군 지역 농산물 홍보 및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진열 군수님은 군위군 발전과 귀농귀촌 연합회의 행보에 큰 변화를 기대하며, 귀농귀촌 엑스포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군위군 연합회와 농업기술센터가 함께 실현에 나가자고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 뉴스군위군, 신규농업인(귀농·귀촌) 기초영농기술교육 군수님 간담회 및 수료식 개최 24.07.26
- 다음 뉴스팔공농협, 고품질 대추 재배 영농 교육 실시 24.07.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