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 군위농협, ’내량1리 마을 농촌공간정비 및 가꾸기 사업’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1-09 16:04본문
군위농협(조합장 최형준)은 지난 11월 8일 쾌적한 농촌 및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3년 농촌공간정비 및 가꾸기 사업’으로 재탄생된 군위읍 내량1리의 팔각정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팔각정 현판식에는 군위농협 최형준조합장, 농협중앙회 박병선군위군지부장, 군위읍 박경원부읍장, 내량1리 김장표이장, 내량1리법인 김영태대표 등 군위농협 임직원과 내량1리 주민 50여명이 참석했다.
군위농협에 따르면 이번 공모사업은 농협중앙회가 시행하는 전국 공모사업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 내량1리 마을이 선정되어 11,000,000원의 사업비를 확보하였다.
내량1리 김장표이장은 ‘내량1리 마을에 노후화된 팔각정 리모델링 사업으로 주민들의 여가생활 및 쉼터의 공간을 제공해주신 최형준 조합장님과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군위농협 최형준조합장은 ‘노후화된 팔각정 리모델링 사업을 통해 힘든 영농활동으로 지친 농민들이 심신을 회복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무척 보람되고, 앞으로도 관내 영농회에 복지시설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