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군위군, 2024 새내기 공직자 군위 바로알기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11-11 11:15본문
군위군은 지난 7, 8일 이틀간 새내기 공무원을 대상으로 ‘군위 바로알기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신규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관내 주요사업장 및 문화·관광유적 등 지역 곳곳의 현장을 직접 다녀보며 군위군의 현황을 파악하고 자원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업무추진 능력을 배양하고자 마련되었다.
1일차에는 삼국유사면 화산마을과 인각사,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견학 및 팀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저녁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김희석 부군수와 함께 직원 간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차에는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가 많은 부계 사유원과 삼존석굴, 한밤마을, 산성면의 화본역 등 관내 주요 관광지를 현장견학하며 군위군의 관광명소를 알아보고 일정 중간에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김진열 군수와의 오찬 간담회를 가져 신규공무원들의 바람, 애로사항 해소방안 등을 공유하고 새내기 공무원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바른 인성을 지향해 군민들의 욕구에 능동적이고 만족스러운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새내기 공무원들이 군위군을 바로 알고 다양한 변화에 맞춰 새로운 시각으로 군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 뉴스군위군노인복지관 희희락락 연극단,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세 번째 작품발표회 개최 24.11.13
- 다음 뉴스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11월 기획공연 「쇼그맨 2」 24.1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